대전세종충남

대학 소개

H

DSC 공유대학 UI

 아래 이미지는 DSC 플랫폼 PI(Platform Identity) 디자인 제작 자료에 의거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반드시 하단의 자료 사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각 형식들의 파일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I 다운로드PNG 다운로드


Design Concept
"함께 가는 지역 발전의 길"

대전(D), 세종(S), 충남(C)의 영문 이니셜을 활용하여 3개의 길을 표현.

길은 모빌리티와의 연계성, 그리고 나아가야할 길을 상징하며 녹색, 옅은 파랑, 남색은 각각 대전, 세종, 충남 지역을 상징하는 컬러이다.


세 개의 지자체와 그에 거점을 둔 각 대학, 기업, 연구소 등이 협력하여 동행하여 성과를 창출하는 바람을 담았다.


ㅣ컬러 의미 



#215394


#00a2e4


#a5ce40

모빌리티 산업의 발전
기술과 신뢰
지역의 균형있는 발전

심벌마크

심벌마크는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 및 DSC 공유대학의 Identity의 조형적 특징 및 상징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요소이다.
아이덴티티의 왜곡, 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른 이미지 손상 방지를 위하여 심벌마크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심벌마크와 더불어 DSC 공유대학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본요소로 심벌마크가 주는 이미지와 조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각각의 글자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된다. 로고타입은 DSC 공유대학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기본요소임을 인식하여 본 매뉴얼에 예시된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도록 철저한 관리를 해야 한다.


ㅣ영문 


ㅣ국문 



ㅣLogotype Color 






 Green





 



 Navy

HEX #8fc31f

RGB (143, 195, 31)

CMYK (27%, 0%, 84%, 24%)






 

HEX #0e488f

RGB (14, 72, 143)

CMYK (90%, 50%, 0%, 44%)


Navy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조직적이고 효과적으로 조합시켜 보다 적극적으로 이미지 통일을 기하기 위한 것이다.

시그니처의 활용은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이 때는 본 매뉴얼의 해당 항목별로 예시된 내용을 따르도록 한다.


ㅣ국영문 


 

컬러시스템

시그니처 사용금지규정

대내 외에 DSC 공유대학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해 기본형을 벗어난 다음과 같은 활용을 금지규정으로 정한다. 

항상 본 매뉴얼에 제시된 심벌마크 사용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아래 예시는 심벌마크의 사용 시 범하기 쉬운 활용 예로 숙지하여 오류를 범하지 않도록 한다.